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알고 있지

 

벌써 나는 20년째 반신욕 하는데

이제 막 하시는 분들은 당연 모르는게 많겠죠?

아직 어리기만 하는 우리 조카들도

저보다 더 열심히 반신욕 하고 건강법 알고 있는데 말입니다.

피로회복에 좋다는건 다 알고 계시죠?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원활한 혈액순환 도와주니

저처럼 손발이 얼음장 이신 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한번에 푹 담그는 것 보다

반복으로 10분 하고 나와서 이닦고 머리 감고

헤어팩 바른상태로 다시 들어가 10분 몸 담그고 나와

머리 헹굼후 몸닦고 나가면 잠이 스르르 오지 않을까요?

뭐 저는 술을 마셔도 많이 피곤해도

더워 윽 싫다 하는 여름에도 꾸준히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지키고 있어요.

저희 조카도 ㅋㅋㅋ

포동포동 귀엽네요.

지금은 살이 빠지고 말도 안듣는 미운 6살?

하하핫

그래도 이말 저말 조근조근 잘하는 덕에

집이 사람 사는 맛 느껴진답니다.

저는 엄마가 판매하는

원전커머스 반신욕 기계 입욕생활 사용 중 입니다.

만약 요것이 없담?

물 온도만 유지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 반신욕

또는 족욕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발은 제2의 심장 이니깐요.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중 물 온도

빼먹을수 없겠죠?

무조건 높은 온도가 좋은건 아닙니다.

피로 풀기에는 39 ˚ 정도가 적당합니다.

지금 같은 겨울에는 조금더 높게 40 ˚ 괜찮을까요?

다이어트는 ??

이런건 전문이와 상의 하심이 좋겠죠?

전 그저 사용한 1인 으로써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끄적이는 거니깐요.

전문성은 없답니다.

끼요올~~~~

귀여운 녀석들 신나게 웃네요.

이제는 조금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각자 반신욕 하고 잠자리에 들죠.

참 신기한듯~~~~

그래도 가족이니 이런 모습은 보기 참 좋아요^^

까악! 부끄부끄~

울 조카들 누드 으윽

그래도 모두에게 알려주고픈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물 온도 그리고 반복 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1동 | 원전커머스 호수대리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설렘이율 loco0414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석관동 짜장면 맛있는 집 아니야?

 

어쩌엄~ 제가 오랫동안 술마신 다음날

숙취해소 할때 주문한 삼선우동 중화요리 전문점

이제는 뭐 다른것도 파나봅니다.

뭐 그래도 전 아직까진

짜장면 & 짬뽕 & 우동 선호 하죠!

탕슉 정말 달달하고 바삭해서 맛있는데;

이날은 배부른데 입 심심하다 해서 딜리버리

한 것이 바로 석관동 짜장면 맛있는 집

상하이 다은 입니다.

짬뽕 개운하게 잘 먹었죠.

근데 자장면 위에 고추 흐흠..

큰오빠가 가끔 짜파게티 먹을때 하는 방식을

여기 상하이 짜장면 이랑 같으네요.

아무튼!

석관동 짜장면 맛있는 집

난 아직까지 여기가 윈!

어릴때 왕서방 맞나? 거기랑 어디였지?

엄청 배달 앗 생각났다 대만원

근데 이제 없어 ㅠㅠ

주소 안나와서

전번 외운걸로 지도 첨부 캬캬캬

역시 난 처언재

석관동 짜장면 맛있는 집 전화번호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멍청한 저도 잘 기억 한답니다.

보통 메추리알 넣어주고

이제 그마져도 안넣어줄라고 하는데

정말 양심적이지 않습니까?

ㅋㅋㅋ 야채도 신선해서 더 좋았죠.

근데 아직까지 전

기본 자장면 그리고 삼선우동 국물만 외치지만

면만 빼서 배달 오는 센스 사장님 잊지 못하죠.

그분 안계시나?

그렇게 주문하면

어제도 한잔 한건가요?? 라고 이야기 해주시는데

가끔은 그렇게 시키면 이따 또 시킬꺼죠? 이건 돈 안받고 가요!

정말 친절하다 못해 뭉클 하게 만들던 사장님

바뀌었나요?

암튼 저희 작은오빠 그리고 저

배불배불 하면서도 다 먹은 중화요리

저희가 이렇게 먹어서

조카랑 큰오빠 내외 역시 오자마자 배달을

석관동 짜장면 맛있는 집

내 입맛에 맞아서 하는 말이다~

다른데도 당일날 시켰는데 그곳은 탕슉 냄새났음

그래서 첫날 시키고 바로 아웃

역시나 나에겐 상하이 다은 중국집 아직까진

울동네 배달음식 최고 짝짝짝!

내일도 미리 예약할 것 같은

석관동 짜장면 맛있는 집 딜리버리

ㅋㅋㅋ 암튼 쭈꾸미 새로운 메뉴 한번 방문 해야겠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북구 장위1동 50-42 | 상하이와찬우물쭈꾸미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설렘이율 loco041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부다이아반지 두번째손가락반지 당첨

 

말없이 다가온 추위 아직 단풍놀이 못갔는데

오늘 내린 비때문에 아마.. 주말이든 뭐든 낭만은 없을듯 합니다.

이럴땐 나를 위한 시간 & 선물 필요하죠.

뭐 그런 의미는 아니지만, 저희 고객님

하와이 살고 계시는데요.

친오빠 결혼식을 위해 한국 오셔서 새언니 결혼예물

함께 도와주셨어요.

그러다가 리세팅 하게 된 물려받은 다이아몬드

새언니 분 예물은 따로 적을께요!

저는 손가락이 닭발이라서 감히 두번째손가락반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통통해서 귀엽지 않아? 라고 말하고 싶지만

보는 이들 마다 배고프다며 자꾸 냠냠 외치는 통에

아~~ 내손이 못났구나 알았죠!

그래도 괜찮습니다. 전 제 멋에 사니깐요.

 

아무튼 패션어블 하게 착용할 1부다이아반지

처음 디자인을 찍어 놨어야 했는데

아쉽게도 없는듯;;;

그래도 뭐~ 저희 브리달메이 고객님을 위해

블링블링 하게 제작한 Ring 제 핸폰으로 잘 찍었으니

그걸로 만족 하겠습니다.

아이고야 ㅋㅋ 알고보니 진주 귀걸이는 이곳이 아닌

새언니 예물함에 ㅋㅋㅋ 뭐~ 그럴수도 있지!

넘 완벽해도 정 없지 않아요?

목걸이는 옐로우골드 였는데 화이트골드 퐁~당 서비스 해드렸습니다.

제 핸드폰 쓸만 하다 느껴요.

고객님 1부다이아반지 제작 후에

검품 하고자 찰칵!

어디 잘못 된곳은 있나? 사이즈는 잘 나왔나?

제 손님이니 제가 알아서 체크 합니다.

요즘 여성분들 두번째손가락반지 많이 착용하시죠?

나름 큐티하게

나름 패션어블 하게

뭐~ 내 스타일 맞게 착용하면 된답니다.

1부다이아반지 전체적으로 다 세팅해도 상관은 없는데요.

그렇게 제작 하시면 나중에 사이즈 조절 하시기 어렵답니다.

그리고 실생활에서도 반 정도만 하시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음~ 전 쫌 덜렁이고, 와이드한 부분이 있어서 ;; 

조신이랑은 멀거든요.

그래서 왠만하면 낀듯 안낀듯 데일리 제품 좋아합니다.

그 어떤 반지 보다 더 의미 있는

리세팅 된 다이아몬드 반지

물려 받은 Diamond 라서 그렇겠죠?

디자인은 어떻게든 지금 나에게 맞게 바꾸면 되니깐

갖고 있는 금 & 다야 덕분에 금액 추가 많이 안되니

부담도 많이 안되어 좋아 하셨답니다.

요즘 1부다이아반지 커플링 결혼반지

뭐~ 많이들 하셔서

예전보다 많이 인기있는 주얼리가 아닐까 싶네요.

너무 큰 그리고 불편한 디자인 보다는

이렇게 데일리 라인도 괜춘~ 한 디자인의 패션반지

전 강하게 들이대고 싶습니다.

일반 큐빅으로 세팅 하는 것보다 예쁘다는걸 느낀것도

제작후 ~

처음으로 아~ 나도 하나 맞춰? 라는 마음을 가졌다니깐요.

14K 화이트골드 + 0.1ct Diamond

다른 재질 보다는 화이트가 더

1부다이아반지 돋보이게 해주지 않았을까요?

맑고 깨끗한 느낌도 주고 말입니다.

이렇게 해서 제작 & 검품 끝나고

비오는 오늘 오셔서 착용 해보신 후

두번째손가락반지 반호수 정도 다시 줄이셨죠.

(저 안 만난 동안 보고 싶어 살 빠지신듯~)

다음달 되면 다시 하와이 가신답니다.

왠지 제가 놀러가서 인사드리고 싶은 고객님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오늘 머리 예쁘게 잘 하고 돌아가십쇼^^

Bridalmay

 

For more information, check this out.
Tel: 02-741-9755~66

 

Open am 11:00
Close pm 07:30

 

Wedding jewelry Consultation is always possible.
Kakao Talk ID EricaYul2​
Instagram ID 2yul2ang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묘동 61 | 1부다이아반지 브리달메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설렘이율 loco041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