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 밍기적 되거나, 쇼핑 하고 뭐~
월차 & 연차 붙여서 비행기 타는게 난데
요즘에 자전거 타고 저녁전부터 12시되기전
이렇게 자전거 도로 찾아갑니다.
그냥 무언가 답답하다하면 바람 슈웅~
왠지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특별히 무언가를 바란다기보단
귀에는 이어폰 끼고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무한으로 듣는게
참 좋더라구요.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고 오직 나만의 시간

세부 로복강 그 잔잔한 호수도
나를위한시간 충분히 갖게 되었었죠.
다시금 기회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늦은밤 풀향기 & 시원한 바람
나름에 네온
제가 작은 찾은 행복 입니다.
너무 큰것만 바라보다 작은것을 놓친다는 말
들어보셨을껄~요.
저도 그렇습니다.

내 일 그리고 내 여행
오직 나만을 생각하다가
이제 주변을 돌아봐
천천히 한사람한사람 생각 해봅니다.
너무 오랫동안 말없이 기다려준 분들을 말이죠.
그냥 뭐 .. 이젠 눈을 마주칠 시간 같아요.
에그응~ 주말 시작인데
난 뭐하니?
하핫^^ 언능 출근 준비 해야겠습니다.
내일 전국적으로 비온다고 하네요.
그럴땐 풀향기 가득한 펜션이 나름 힐링 장소
ㅋㅋㅋ 근데 그때 그감정 느끼진 못하겠죠?
아침부터 말이 많네요.
아무튼! 다들 낫모닝 노우놉 굿모닝♡
Posted by 설렘이율 loco0414

루나워치 기능 알고 쓰세요?

 

우연히 접하게 된 루나기어

핸드폰이 두개라서 애플 라인으로 사려고 했는데

어케 하다 보니 제 손에 ㅋㅋㅋ

뭐 쓰다가 갠춘 하면 다른 것도 지르는 거지 뭐~

자~ 제가 아는 것만 끄적여 볼까요?

ㅋㅋ 자다 깨서 오징어 입에 물어 이러고 있습니다 하핫;

일단 가격은 198,000원

그리고 매달 11,000원

흐음... 전에 설현 sk 스마트 밴드 꽂혀서

용산에서 퀵으로 받아 산 것도 있는데

하루 이틀 착용하고 집에 모셔둔다는 ㅋㅋㅋ

그것처럼 되면 안될텐데

이건 통신비 추가니깐 루나워치 기능 제대로 알고 써야할듯

 

일단 스마트 기기와 LUNA WATCH를 연결 하려면

 

 T STORE 혹은 GOOGLE PLAY STORE에서

 

LUNA WATCH MANAGER 앱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근데 이거 그러면 KT 는 사용 못함?

 

사용 가능 하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으응~ 나말고

 

ㅠㅠ 괜히 나때문에 아웃도어요금 11,000원

 

매달 날리는거 아님?

 

그래서 알아봅니다.

 

저는 T아웃도어공유 요금제 가입해서 SKT사용자라 무료통화 50분 다 써도

 

기존 핸드폰에 있는 요금제 연동해서 무료통화 쓸 수 있는데

 


KT ,LG 통신사는 50분 쓰면 바로 과금 ㅡㅡ;

 


그리고 루나워치로 카톡 온 거 보거나 핸드폰으로 온 전화받으려면

 


Tshare로 연동해서 보면 됩니다.

 


이것도 SKT는 무료!


 

KT랑 LG는 신청을 따로 해야 하니 귀찮더라도 하십쇼!

 


안그러면 핸드폰으로 전화 오는 건 알 수 있지만

 


루나로 전화를 받을 수는 없어서 무용지물 됩니다.

 

루나워치 기능 블루투스

아마 이것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왠만한 안드로이드 폰은 다 호환 된다고 보심 되구요.

일단 아이폰 안되는건 바보 아닌이상 다 알꺼라 생각 됩니다.

스마트폰 & 루나기어 연동거리는 최대 10m 정도

http://www.tworld.co.kr/

T 원넘버 서비스 신청 하려는데 전화 상담 해야하네요;

아 그리고 , KT 사용자 분들 T 쉐어링 다운 받아야 하죠?

http://m.onestore.co.kr/

이곳에서 가능 한것 같더라구요.

저는 KT 사용자가 아니라서 쓰진 않고 114에서 온 문자 클릭

그러니깐 통신사 별로 나눠져 있더라구요.

루나워치 기능 중에서 제스처 있죠?

그건 하나하나 앱을 더 편리하게 실행 할수 있게

개인이 설정 하는건데요.

전 뭐 그게 더 귀찮을 것 같고,

단기기억력이라 제 예물 손님 아니면 딴건 흘리는게 많아

혹시나 잊을까 사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뭐~ 독특함 좋아하시거나,

기억력 나쁘지 않은 분들은 재미나게 쓰십쇼!

아~ 또 쫘이나 짜잉나 나라에서 만들었네요.

뭐~ 요즘엔 대기업도 베트남 인도 중국

각나라에 조금씩 나눠서 제작 한다더라구요.

전 그런 부분 별 생각 없구요.

루나워치 기능 말고 디자인 이야기 하나 하자면

맘에 쏘옥~ ㅋㅋ 깔끔한 시계 좋다!

근데 은근 검정색이 더 간지 나는듯 해 보이기도 함!

글고 난 어디서 들었지? 골드 칼라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듯;;

요즘 자꾸 환청 들리더니 미침? ㅋㅋ

기본 으로 되어 있는 사이즈 내 팔뚝에 딱!

말라 비틀어진 여성분들은 조금 주려야 할듯

근데 구녕 뚫어야 하는 곳이 가능 하게 되어 있나?

그럼 메인 옆라인 구겨져서 안될듯

일단 손목 사이즈 15.5cm 이하 되시는 분들은 상담후 구입하세요.

루나워치 기능 통화

정말 민망;;

풉!

그래도 난 집에서 해보았죠.

아는 실장님 전화왔는데 그때 제가 이걸 만지작

후후훗~

그덕분에 테스트 해보았답니다.

근데 뭐 운동 하거나, 자전거 탈땐 괜춘 할것 같아요.

저처럼 막말하는 친구의 전화만 아니라며 호호호~

스피커 폰 통화랑 동일

루나워치 기능 카메라

리모트 카메라 기능으로 셀카봉 없이 찰칵!

그럼 이번 여행 한번 사용해 보렵니다.

전 뒷모습 좋아하거든요.

세워놓고 찍어봐야지~ 누가 집어가진 않겠죠? 헤헷~

그리고 내폰찾기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잖아요.

실과 바늘 처럼 붙어있지는 않으니

나름 유용하니 재미삼아 클릭 해보심이 호호호;

전 루나워치 기능 시계 배경화면 바꾸기

해보았어요.

뭐~ 여자라면 누구나 요런거 즐겨 하지 않나요?

제일 처음 만지작 거리면서 찾은 건데 후훗~

핸드폰 배경화면 처럼 꾸며보고 싶었거든요.

참! 맘에 듭니다.

사진은 아끼는 동생이 저희 컵흘 뒷모습 찍어준거랍니다.

커플지옥 솔로천국 인 아이인데 후훗

이런 선물 전 진심 기쁘죠^^

아직도 몰라요?

그럼 핸드폰에서 루나워치 다운 받은 어플 클릭 하시면

이렇게 사용설명서 나옵니다.

그거 참고 하심이 어떨까요?

저도 이제 하나하나 알아가는 中

지금은 오징어 오물오물 하는 중 ㅋㅋㅋ

아~~~ 잠깐 눈뜬다는게 날샘;;

자야해 ㅜㅜ

자야합니다.

더 궁금한건 판매 직원에게 질문 하십쇼!

그럼 빠잉!

 

Posted by 설렘이율 loco0414

3부다이아반지 가격 궁금하시죠?

 

 

하루종일 더워서 에어컨 앞에 서성히고 있었는데

저녁 되기전부터 바람이 차갑다 느꼈는데

알고보니 머리가 뒤죽박죽 될때까지 힘센 바람이 불었었죠.

으윽!! 정말 여름이 오긴 오나부다 싶어요.

이제 정말 봄은 사라지는건가보당

암튼 ~ 결혼준비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품목

결혼리스트를 작성하면서 금액을 나누잖아요.

그럴때 예물도 포함 되겠죠?

요즘 보통 많이 하시는 3부다이아반지 가격 알고 상담 받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 끄적이려 합니다.

 

 

 

웨딩밴드

요즘엔 유럽에서 넘어온 중심에 시그니티스타 있는반지 아닌

손가락 안에서 돌고 돌아도 딱히 다른 느낌을 갖지 못하는 것을

더 선호 한답니다.

3부다이아반지 가격 이랑 결혼커플링 금액 알면

예산 정하기도 편하겠죠?

 

 

너도 하고 나도 하고

상담 받으시는 분들 10명이 오면

거의 7~8명이 구입하는 Dia

3부다이아반지 가격

아마도 메인 중심석 스펙에 따라 달라지겠죠?

당연히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제일 큰 아우트라인을 잡고 보시는게 좋다 싶어요.

 

 

 

연애하니?

아니, 나 결혼해!

그런 느낌 팍팍 느낄수 있게

예물함에 쏘옥~

진행 하셨던 주얼리 검품 하고 전달합니다.

 

 

신부님들은 당연히 디자인이 우선 이겠지만,

신랑님들은 3부다이아반지 가격 먼저 생각이 들겠죠?

 

 

웨딩밴드는 보통 예산 잡으실때

100~200 만원 사이를 생각 하시면 되요.

당연히 100만원 이하의 상품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 가벼운 느낌이 날수도 있어서

학생 커플링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서

조금 더 중량감 있고,

디테일함 부분까지 챙기는 디자인을 추천 해드리죠.

캐스팅과 핸드메이드의 차이에서도

금액의 변화 있는거 아시죠?

 

 

3부다이아반지 가격 이제 쫌 OPEN 해볼까요?

하핫~~~ 너무 뜸들이면 저 테러 당할듯~

 

 

3부다이아반지 가격

보통 세팅에 사용하는 Dia 는

40만원~70만원 사이로 알고 계시면 될꺼예요.

Diamond 역시 Gold 와 같아서

날마다 시세가 다릅니다.

뭐 저는 날마다 안내문자가 착하게도 오지만,

일반분들은 그렇게 안내를 받기가 쉽지 않죠.

 

 

3부다이아반지 가격 중요하지만

두분의 결혼커플링 안에 레이져각인 서비스

해드려야 하는것도 필!수! 아닐까요?

Being with you

그리고 글씨체는 Baskervile

보통은 6글자가 제일 이쁜데 울 신랑님은

의미를 꼭 신부님께 전달하고 싶으셨답니다.

그 마음이 간절하기에~

간절하면 이루워진다. 알죠?

그래서 슝슝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적어드렸어요.

 

 

암튼 3부다이아반지 가격 아셨으니깐요.

디자인이 진짜 심플하다 라고 하셨을 경우

Ring  총 금액은 100만원 부터 쭉쭉~ 올라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속시원하게 알려드리지 못하는 이유는요.

상담 받으시는 날 당일 시세 적용 되니깐요.

몇월몇일에 글 적으신거 보니 얼마던데

저도 그렇게 해주세요!!

라며 저에게 말씀 하셨던 분들이 간혹 있으셨답니다. 

 

상담 후 예물 찾으시는 날

금 값 or 다이아 시세 올랐다고 해서

저 플러스 된 금액 주시는거 아니면서 치잇~

 

아무튼 결혼준비 하나하나 생각하고 하다보면

엄청 머리가 아프고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럴때 일수록

옆에 있는 반쪽 분의 마음을 더 헤아려야겠단 생각 들었죠.

3부다이아반지 가격 스슥~ 메모 하셨으면

이젠 발품 팔아야겠단 생각드시죠?

무브무브!

우리 신랑신부님 역시 워킹으로 저를 만나

웨딩커플링 , 다이아3부반지 준비 하시고,

촬영 하실땐 티아라 무료 서비스 받으셨답니다.

헤헷~

 

 

Posted by 설렘이율 loco0414


티스토리 툴바